본문 바로가기
웹툰/웹툰 베스트5

먼치킨 웹툰 추천 완결편 - 나혼자만레벨업같은웹툰

by ovet-t 2020. 8. 24.

 

 

먼치킨 웹툰 추천 완결편 - 나혼자만레벨업같은웹툰

먼치킨이란 밸런스를 무시할 정도로 사기적으로 강한 캐릭터나 그런 플레이를 하는 단어입니다.

요새 가장 사랑받는 장르 중에 하나지요, 필자는 극성 중의 극성 먼치킨충입니다. 일단 시작부터 엄청 쎄거나 사기능력 혹은 사기템이 없으면 10화를 넘기기가 어려울 정도로 성장을 기다려주지 않는 아주 무자비한 놈이죠.  하루 휴일도 거의 먼치킨 만화 찾고 보고 즐기다가 여행도 제대로 못 가보는 먼치킨매니아로써 오늘도 완결작 먼치킨웹툰들을 가져왔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같은 웹툰

급은 아니더라도 충분히 보고 즐기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현재 계속 작성중이며 바로바로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완결이 됐다보니 대부분 유료화가 된 상태입니다. 

평점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이며 10점 만점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광고문의

https://over-t.tistory.com/6

 

먼치킨 웹툰 추천 베스트 10 - 나혼자만레벨업같은웹툰

먼치킨 웹툰 추천 베스트 10 먼치킨이란 밸런스를 무시할 정도로 사기적으로 강한 캐릭터나 그런 플레이를 하는 단어입니다. 먼치킨 웹툰은 이런 사기 케릭이 중심이 되어 이야기가 전개되는 장

over-t.tistory.com

https://over-t.tistory.com/104

 

먼치킨 웹툰 추천 TOP10 (2편) - 나혼자만레벨업같은웹툰

웹툰은 역시 먼치킨 인생을 함께한 먼치킨 웹툰, 지금까지 읽어본 작품들 요약정리감상평 올려놓겠습니다. 명작도 있고 욕먹는 작품도 있습니다만 대체로 눈 낮은 저에겐 하나하나 주옥같은 작

over-t.tistory.com

https://over-t.tistory.com/71

 

먼치킨 웹툰 추천 완결편 - 나혼자만레벨업같은웹툰

먼치킨 웹툰 추천 완결편 - 나혼자만레벨업같은웹툰 먼치킨이란 밸런스를 무시할 정도로 사기적으로 강한 캐릭터나 그런 플레이를 하는 단어입니다. 요새 가장 사랑받는 장르 중에 하나지요,

over-t.tistory.com

 

위 세 게시물에 올릴 배너광고 받습니다.

아래 메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사항 말씀드리겠습니다.

toonkingtv@gmail.com

 

 

 

1. 통

부산의 통이자 천부적인 싸움꾼인 주인공 이정우가 서울에 전학을 오게 되면서 겪는 이야기
근처에 모든 학교뿐만 아니라 서울의 조폭들, 나아가 전국 최고의 조폭이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스토리는 흔한 내용이지만 거친 작화와 화려한 액션씬이 잘 어울려져 스토리를 기가 막히게 살리는 작품이다. 카리스마와 리더십을 두루 갖춘 주인공과 그의 강함에 끌려 몰려드는 친구들, 그리고 끈끈한 우정까지. 만화 '짱'과 영화 '바람'을 재밌게 봤다면 하루 정도는 무난하게 책임져 줄 수 있는 보증수표 격 먼치킨 웹툰이 되겠다. 

워낙 인기 있는 작품이다 보니 프리퀄부터 시즌2, 시즌3까지 다양하게 나왔고 앞으로도 더 나온다는 작가의 언급이 있었지만 일단 완결 웹툰에 넣어두었다. 오리지널인 시즌1,2만 보더라도 충분히 재미있는 작품!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웹툰

 

 

 

 

 

2. 소년이여

일진들에게 매일매일 괴롭힘과 구타를 당하다 결국 자살 시도까지 하게 된 '용주', 그러나 공권력은 이를 제대로 처벌해주지 않게 된다. 결국 경호업체에서 이름을 날리던 그의 형 '이용진'이 자신의 손으로 피 묻은 복수를 완성한다는 이야기.

영화 '모범시민'과 이야기 줄거리가 비슷하다. 두 괴한에게 아내와 딸을 잃고 세상이 그들을 제대로 처벌해주지 않자 아버지가 직접 그들을 처벌한다는 내용인데 이런 속 시원한 이야기 구성이 인기가 많다 보니 마치 클리쉐처럼 반복되는 느낌이다. 


학교 일진들과는 싸움실력은 하늘땅 차이이고, 학생이라고 봐주는 것도 없다. 대포차로 무식하게 박아서 반신불구를 만들어버리고, 브레이크선을 짤라서 사고를 당하게 하는 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복수를 행하는 모습이 청량감 높은 사이다를 연상시킨다. 명대사 제조기로 소문만 주인공의 대사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감춰진 반전 하나도 괜찮고, 작품도 그리 길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작품이다.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웹툰

 

 

 

 

3. 독고

학교폭력으로 형이 사망하게 되고, 이에 놀란 아버지가 집으로 허겁지겁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로 사망하게 되고, 한 날 한 시에 남편과 자식을 잃은 어머니는 우울증을 앓다가 가출을 해버린다. 풍비박산이 나버린 집안, 그리고 이에 분노한 동생 '강혁'은 형으로 위장해 학교에 잠입, 피의 복수를 해나간다는 내용. 

위의 통과 작가가 같다. 워낙 학교일진물과 액션물에서 명성이 높고 마니아층이 두터운 작가다 보니 일정 이상의 재미를 확실히 보장한다. 거친 작화와 간지 나는 주인공, 서서히 학교를 장악하며 복수를 진행하는 사이다 장면, 호쾌한 액션 등이 잘 어울려져 상당히 재밌게 본 수작.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웹툰

 

 

 

 

 

4. 애늙은이

뭔짓을 해도 절대 죽지 않는, 심지어 머리를 잘려도 바로 회복이 되는! 늙지도 죽지도 않는 불멸자 주인공 '람'. 그리고 치료 불가능 저주의 병에 걸려 살고 싶어도 살 수 없는 또 다른 주인공 '트루디아'.


수만 년을 살아온 불멸자 람은 오랜 짬에서 나온 바이브로 재생력뿐만 아니라 의술, 마법, 인맥 등 씹사기급 능력을 가진 먼치킨, 삶의 의미를 찾지 못하고 방황하던 중 누군가를 살리는 것이 기분 좋은 일임을 깨닫고 의술을 연구, 이를 잊지 않기 위해 기억을 봉인해놨었고 그 열쇠를 찾기 위해 트루디아와 긴 여행을 떠나면서 긴 이야기가 시작된다.

 

연재처 : 네이버시리즈

 

 

 

 

 

5. 외발로 살다

늑대꾼이자 엄청난 검술 실력을 지닌 주인공 '길도'. 어릴 적 호랑이꾼이자 주인공보다 더한 검술 실력을 가진 '호국'을 만나게 된다. 앙숙인 늑대꾼과 호랑이꾼 사이에서 우정은 있을 수 없지만 계속되는 결투로 부대끼다 보니 어느새 둘은 친구사이가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늑대꾼과 호랑이꾼 사이에 오해가 생기게 되고 결국 그로 인해 호국에게 다리가 잘리게 되는 길도. 복수를 하기 위해, 그리고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외발로 친구를 찾아 나서는 길도의 긴 여행이 시작된다. 
 
순수한 칼의 대결을 보고 싶다면? 
'고수' 같은 내공, 마공, 검기 등의 비현실적인 무협웹툰과는 다른 현실적인 무협을 보고 싶다면 추천 

외발의 핸디캡 
외팔무사는 봤어도 외발무사는 보기 힘든 컨셉이지요, 이 핸디캡을 가지고 싸우는 액션씬이 궁금하다면 추천 

몰입감 높은 스토리 
프롤로그부터 박력 있는 등장 씬, 흥미진진한 과거사 이야기, 진행되는 복수극. 쉽고 재밌게 몰입되는 스토리가 작화와 어울려져 명작을 완성! 스토리를 중시하는 분에게 적극 추천!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6. 비흔

나라를 잃은 당대 최강의 싸울아비

수포로 돌아간 백제부흥운동 이후에 백제의 특수부대 흑수련의 총대장이던 주인공 '비흔'이 서라벌에서 살아가며 겪는 이야기를 다룬 웹툰. 작중 먼치킨 주인공인 '비흔'은 백제 유민들의 안전을 보장받는 대신에 신라의 '화랑' 주효랑의 의뢰를 받아들이면서 생기는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다룬다.

괜찮은 작화에 괜찮은 작품성으로 완결된지 7년이 지난 지금도 두고두고 회자되는 작품 중에 하나다. 무엇보다 스토리를 중시하는 무협물을 중시하는 분들은 중반 이후에 펼쳐지는 이야기를 기대해도 좋다. 또한 아직도 무료웹툰으로 풀리고 있어 부담이 없다는 것도 이 작품의 메리트.

 

연재처 : 네이버웹툰

 

 

 

 

7. 이런 영웅은 싫어 

순간이동, 투시, 염동력 등 작중 최고의 에스퍼 능력자이자 세계관 최강자인 주인공 '나가'가 특별전형과 봉사활동 3천 시간의 꾐에 빠져 히어로 정부기관 '스푼'에 취업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국가에 귀속된 공무원 영웅? 
투철한 정의감이 아닌 마치 월급쟁이 공무원처럼 기계적으로 히어로 업무를 수행하는 주인공 일당들이 궁금하면 추천! 

초강력한 주인공을 물리치기 위해 아등바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당들? 
주인공들은 엄청 세고, 악당들은 엄청 약하고! 기이한 파워 인플레로 가끔은 악당 입장에서 주인공을 어떻게 상대하는지(물론 지겠지만) 궁금하다면 추천!

 

연재처 : 네이버웹툰

 

 

 

 

 

 

 

8. 키드갱

대한민국 최고의 조직이었으나 삶의 허무함을 느끼게 된 주인공 일당은 모든 걸 접고 동네 어귀에 들어가 포장마차를 시작합니다. 그러나 배운 게 도둑질이라고 주먹질밖에 아는 게 없던 일당은 동네 포장마차의 상권을 보호해주며 자릿세를 받으면서 살아가게 되는데 그러던 중 얼떨결에 죽은 형사의 아기를 맡아 키우면서 생기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다룬 웹툰입니다.

 

한국식 개그 웹툰계의 정점이라 부를 수 있겠네요. 웹툰 보면서 잘 웃는 성격은 아니지만 딱 2개는 정말 크게 웃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키드갱입니다 ㅎㅎ 너무 빠르게 완결이 난 감이 있지 않은가 싶습니다. 2부 시작하자마자 갑작스럽게 스토리가 진행되어서, 조금 에피소드 던져주고 메인 스토리가 진행될 줄 알았는데 바로 시작해버려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캐릭터들이 엄청 매력적입니다. 작중 최고의 무력 먼치킨이지만 돈 앞에서는 한없이 약해지는 강대봉, 떡볶이와 오락실을 좋아하며 무뇌아 기질을 가지고 있지만 칼을 들면 아무도 막을 수 없다고 하여 사신이라 불리는 '김칼날', 바보에 단순 멍청이 코믹 캐릭터지만 술만 마시면 최강이 되는 '홍구'. 평소에는 코믹스러운 모습으로 작품을 이끌어가지만 진지할 때는 한없이 진지해져 먼치킨 기색을 뽐내는 주인공 일당들. 

 

완결이 되어 유료화가 되었지만 기회가 되면 꼭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연재처 : 네이버웹툰

 

 

 

 

 

9. 용비불패

한국 무협의 명작, 웹툰 고수의 전신

 

뢰신청룡검이 잠들어있는 황금성을 찾아가는 주인공 '용비'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 그러나 이는 표면상의 스토리일뿐 진정한 재미는 '용비'의 과거와 주조연들의 개인사에 있다는 데 대부분이 동의한다. 

적절한 개그, 작화, 스토리, 열두존자를 비롯한 각각의 이야기를 가지는 매력적인 주조연들, 고수까지 이어지는 흥미진진한 세계관까지! 무협만화가 가질 수 이는 장점을 골고루 높게 갖춘 한국 무협의 명작.

 

 

 

 

 

10. 무장

고려 최강의 무예를 자랑하는 만적의 아들로 태어난 주인공 '권'. 노예의 신분에서 고려의 무신까지 오르게 되는 그의 일대기.

고려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실존인물들도 등장하는, 웹툰계에서는 매우 보기 드문 케이스라 볼 수 있겠다. 비록 흑백이지만 이를 압도하는 화려한 액션씬으로 유명하며 무투노예시절부터 거란, 몽골족을 쳐부수는 장면까지 버릴 것 없는 먼치킨계의 수작.

 

 

 

 

11. 뉴 바이블

가장 통쾌하고 극단적인 권선징악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사회가 충분히 벌하지 못한 죄인들을 주인공 '제이'가 응징하는 웹툰.

일반인들도 익히 아는 죄수들도 실명까지 거론하면서 잔인하게 처벌하는 청량감 100% 그 자체.

유명 작가 '귀귀'의 세상을 향한 통렬한 비판을 웹툰에서 느껴보시길

 

 

 

12. 보스 인 스쿨

유전자 빨로 태어날 때부터 싸움에 천부적 재능을 갖춘 주인공 '강세연'. 어느 날 조직 썬샤인의 보스였던 아버지가 갑자기 죽게 되고 그 자리를 물려받게 된다. 그리고 조직의 보스라는 신분을 감춘 채 학교에 들어가게 되고 여러 위기와 강적들을 물리치고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감춰진 이면을 파헤친다는 이야기. 

스토리야 간단하지만 시원한 액션과 먼치킨이면서 쿨한 냄새를 풀풀 풍기는 주인공의 매력까지 잘 버무려져 참 재밌게 만들어진 웹툰. 100편이 넘지만 복잡할 것 없이 술술 잘 읽힌다. 학교 안에서 벌어지는 사건, 학교 밖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시원하게 해결해나가는 해결사적인 모습에 청량감도 가득. 개인적으로 더 복서와 통을 더 재밌게 봤지만 돈과 시간을 내기엔 충분한 작품.

 

 

 

13. TEN

국회의원 빽을 둔 쓰레기한테 걸려서 하루 왠종일 쳐맞는 주인공 '김현'

재수없게 교통사고 누명까지 씌워져 결국 전학을 가게 되는데...

그 곳은 대한민국 유일에 폭력이 허용된 학교이자, 싸움 10등 안에 들면 다시 전학을 시켜주는 

그야말로 싸움이 서열이자 계급인 '무명고'

복싱 씹고수 룸메를 만나 복싱을 배우게 된 주인공은 점점 싸움에 눈을 뜨게 되고

복수를 위해 돌아가기를 바라는 그의 처절한 몸부림이 시작되는데...

 

 

 

 

 

14. 극야

전설의 소방관이자 만능 먼치킨 주인공 차동환.

화재 진압을 위해 사고현장으로 가던 도중 길막하던 고급외제차를 밀어버리게 되고 이를 빌미로 남극 한중일 합동 연구 기지로 좌천되버림. 
남극기지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며 갖가지 사건을 해결하던 중, 모종의 사건으로 인해 좀비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그로 인해 남극기지는 쑥대밭이 되가는데... 
좀비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한 주인공의 좆간지 활약이 시작된다.

 

연재처 : 네이버웹툰

 

 

 

 

 

 

 

 

 

1. 사카모토입니다만?

잘생긴 외모, 훤칠한 키, 우수한 성적, 침착한 성격, 절제된 포커페이스 모든걸 다 갖춘 주인공 사카모토. 하지만 그에 걸맞지 않는 특이한 '기행'을 펼치는데... 엉뚱한 먼치킨 주인공의 진지함 잔뜩 묻은 병맛이야기. 

한창 병맛 열풍이 불 때,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었던 만화로 개인적으로 꼽는 병맛만화 중에 세 손가락에 꼽을 만한 작품. 쿨함과 병맛, 완벽함을 동시에 갖춘 고교생 사카모토의 학교일생을 다룬다. 주인공의 기행 하나하나가 '병x같지만 멋있어'에 매우 충실하니 꼭 한 번 보기를 추천.

 

 

 

 

 

2. 북두의 권

일자전승 최강의 무술 북두신권의 정통 후계자 '켄시로'. 핵전쟁 이후 무법천지로 변한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그가 떠나는 세기말 여행기.

파격적인 액션, 땀냄새 가득한 마초적인 작화, 개성 넘치는 주연들, 무엇보다 '넌 이미 죽어있다'등의 희대의 명대사의 향연까지! 만화를 좋아한다면 한 번 쯤은 봤을 법한 익숙한 그 그림체. 1980년대를 대표하는 
액션무협의 종지부!

 

 

 

 

 

 

3. 사카모토 데이즈

세계 최강 전설의 킬러 '사카모토'가 사랑에 빠졌다. 
그리고 은퇴했다.
결혼 후 아이 낳고 뚱뚱해진건 덤. 
가족과 함께 소소한 일상을 살아가던 주인공.
꼭 운 없게도 그를 둘러싸고 골치아픈 일이 생기고.
그러나 살은 쪘어도 실력은 어디 안가나보다.
손쉽게 사건, 사고를 처리하는 명불허전 주인공.

요근래 가장 재밌게 본 만화. 뚱뚱한 전직 최강 킬러의 
화려한 액션, 소소한 가족사가 궁금하다면 추천.

 

 

 

 

 

 

함께 보면 재밌는 링크

 

툰킹 유튜브 바로가기

 

툰킹

먼치킨웹툰 및 다양한 웹툰, 만화 리뷰

www.youtube.com

https://over-t.tistory.com/6

 

먼치킨 웹툰 추천 베스트 10 - 나혼자만레벨업같은웹툰

먼치킨 웹툰 추천 베스트 10 먼치킨이란 밸런스를 무시할 정도로 사기적으로 강한 캐릭터나 그런 플레이를 하는 단어입니다. 먼치킨 웹툰은 이런 사기 케릭이 중심이 되어 이야기가 전개되는 장

over-t.tistory.com

https://over-t.tistory.com/104

 

먼치킨 웹툰 추천 TOP10 (2편) - 나혼자만레벨업같은웹툰

1. 취사병 전설이 되다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727188 취사병 전설이 되다 대한민국 대표 흙수저, 강성재. 불안하기만 한 군생활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온 전설의 취사병이 될 기회! c..

over-t.tistory.com

https://over-t.tistory.com/72

 

먼치킨 영화 추천 베스트 10 - 먼치킨 웹툰에 이은 꿀잼 영화

먼치킨 영화 추천 베스트 10 먼치킨이란 밸런스를 무시할 정도로 사기적으로 강한 캐릭터나 그런 플레이를 하는 단어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선 먼치킨 웹툰을 다뤘었는데 반응이 뜨거워서 이번��

over-t.tistory.com

https://over-t.tistory.com/78

 

일본 만화책 추천 베스트 10 - 죽기 전에 봐야 할 인생만화 추천

일본 만화책 추천 베스트 10 세상은 넓고 볼 만화도 너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엄선하고 엄선해봤습니다. 누구나 다 아는 작품도 있고, 생소한 작품도 꽤 있을 겁니다. 실컷 빠져서 봤던 명작들��

over-t.tistory.com

https://over-t.tistory.com/74

 

천재가 주인공인 먼치킨 웹툰 만화 베스트 5

천재가 주인공인 먼치킨 웹툰 만화 베스트 5 넘사벽의 능력치나 사기 특성을 가지고 있는 사기 캐릭터를 지칭하는 단어인 먼치킨 오늘은 천재형 먼치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신체적인 ��

over-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