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웹툰 베스트5

먼치킨 영화 추천 베스트 10 - 먼치킨 웹툰에 이은 꿀잼 영화

by ovet-t 2020. 8. 27.

 

 

먼치킨 영화 추천 베스트 10

먼치킨이란 밸런스를 무시할 정도로 사기적으로 강한 캐릭터나 그런 플레이를 하는 단어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선 먼치킨 웹툰을 다뤘었는데 반응이 뜨거워서 이번에는 먼치킨 영화를 뽑아봤습니다. 

주인공이 씹 먼치킨이라 당할 걱정 제로, 사이다 한 가득!

사이다 캔에 얻어맞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 바로 먼치킨 영화 짧은 소개 들어가겠습니다~

 

 

 

 

 

1. 더블타겟

씹사기 저격수인 주인공이 누명이 씌어져 복수를 하는 영화. 일당백으로 혼자 다 죽이는 씹먼치킨 군인. 

필자 기준 2번 돌려봤습니다. 

 

 

 

 

2. 존 윅

은퇴한 전직 씹사기 살인청부업자가 자기 개 죽였다고 은퇴 번복하고 다 죽여버리는 영화.

1편부터 사이다 한 가득입니다. 멋도 모르고 존 윅을 건드린 부잣집 아들내미 참교육(이라 쓰고 사살), 그리고 교육 잘못 시킨 아버지까지도 참교육시키는 데 런닝타임 100분이 너무 짧게만 느껴졌습니다.

필자 기준 3편까지 3번씩 돌려봤습니다. 세계관이 매우 독특해서 흥미진진 합니다. 킬러들을 위한 호텔 서비스라던가 시체처리 서비스 등등이 말이죠. 3편까지 손에 땀을 쥐고 봤습니다. 다음해에 4편 제작 확정됐다고 하니 또 열심히 기다려야겠습니다 ㅎㅎ 

 

 

 

 

 

3. 리미트리스

먹으면 두뇌를 풀가동시킬 수 있는 씹사기 약물인 NZT를 먹고 인생이 바뀐 주인공의 이야기. 

필자 기준 3번 돌려봤습니다. 누구나 한 번씩은 꿈꿔볼법한 마법의 약 NZT에 관한 영화입니다. 먹는 순간 말도 안되는 씹사기 두뇌를 가지게 되 베스트소설을 단 몇 시간 만에 다 쓰고, 그 뿐만 아니라 주식으로 돈 벌어먹는 장면이 압권입니다. 그리고 밝혀지는 반전들... 크으... 가히 명작입니다.

 

 

 

 

4. 최종병기 활

조선의 씹사기 궁수의 청나라 군대 학살 이야기.

필자 기준 4번 돌려봤습니다. 활 하나로 액션을 여기까지 찍을 수 있네요, 왠만한 총 액션보다 훨씬 재밌습니다. 백발백중의 조선의 신궁의 활솜씨가 궁금하시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5. 아저씨

옆집 소녀를 구하기 위해 먼치킨 특수요원이 마약/장기 밀매 조직 털어먹는 이야기

3번 봤습니다. 한국 액션의 레전드격의 작품이지요, 금이빨 빼고 모조리 씹어먹는 다는 원빈형님의 화려한 액션이 일품입니다. 벌써 이 작품 나온지가 10년이 넘었네요, 지금 봐도 요즘의 영화보다 퀄리티가 나았음 나았지 떨어지지 않습니다. 

 

 

 

 

6. 소림축구

먼치킨 주인공이 소림사 가족들 다 모아서 축구대회 나가는 이야기.

5번 봤습니다. 주성치 영화 중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이지요, 눈이 호강하는 영화입니다. 10m 점프는 기본에, 공중 10회전 돌려차기, 공에 불이 붙어서 날아다니는 둥 애니메이션에서나 볼법한 장면을 CG화 시켜서 만든 영화입니다. 

작중 소림사 일원들은 고유의 능력들을 가지고 있는데 축구에 접목해 자기의 능력을 발현하는 장면들이 상당한 재미를 불러일으킵니다. 

 

 

 

 

 

7. 범죄도시 

먼치킨 형사가 지역 최강 범죄 조직을 털어먹는 이야기.

6번 돌려봤습니다. 명대사의 향연이죠. '혼자야? 응 아직 싱글이야'는 영화 명대사에 역사에 길이 남을 대사가 아닌가 싶습니다. 주연배우들 뿐만 아니라 조연 배우들까지 연기 또한 기가 막힙니다. 특히 마동석 형님의 마초남 연기의 끝이 이 영화에 수록되어 있지 않나 싶습니다. 

 

 

 

8. 테이큰

먼치킨 전직 특수요원의 잃어버린 딸 구출기.

2~3편은 졸작 취급받지만 1편 한정 레전드로 칭송받는 작품이죠. 특히 이 전화하는 장면은 커뮤니티에서 두고두고 써먹을정도로 레전드 짤방이 되었습니다. 3번 돌려봤습니다.

 

 

 

 

9. 레옹

먼치킨 살인청부업자가 가족을 잃은 소녀에게 복수를 할 수 있도록 살인술을 가르치는 영화.

너무 오래된 영화라 처음에 볼 때 거부감이 들었지만 이게 왠걸, 너무 재밌어서 깜짝 놀랬습니다. 포스터로 판단하기엔 이 영화는 정말 명작입니다. 보자마자 레옹2가 있는지 찾아봤지만 아쉽게도 안나왔다고 해서 아쉬웠던 기억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ㅠㅠ 2번 돌려봤습니다.

 

 

 

 

10. 엽문

이소룡의 스승이었던 먼치킨 무예가 엽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

중국 액션물은 별로 안좋아합니다만 이 영화만 예외입니다. 1편을 보고 절도있는 영춘권 액션에 흠뻑 빠지게 되었습니다. 특히 나무를 치면서 연습하는 장면이 인상 깊어서 영춘권 어디서 배울 수 있나 검색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2편 3편은 그리 재밌게 보지는 않았지만 1편 한정 역시 명작 오브 명작이 되겠습니다. 

4번 돌려봤습니다.

 

 

 

 

 

 

 

11. 더 이퀄라이저

전직 특수부대요원이 압도적 강함으로 약자들 챙기는 영화 

 

사랑하는 아내와 사별하고 대형할인매장에서 일을 하며 착실하게 살아가는 주인공 '로버트 맥콜', 아내가 남기고 간 '죽기 전에 읽어야 할 소설 100권'을 읽는 것을 삶의 소소한 목표로 주변인들을 도우며 살아간다. 카페에서 책을 읽던 어느 날, 어린 콜걸 '테리'와 친해지게 되고 테리가 러시아 마피아에게 무자비하게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일어나게 된다. 이에 분노를 찾지 못한 주인공의 무자비한 심판이 시작되는데... 

한국 영화 '아저씨'와 비슷한 줄거리. 충분한 재미와 뛰어난 액션, 주인공의 간지까지 먼치킨에 충실한 웰메이드 액션 스릴러. 

 

 

 

 

 

12. 이퀼리브리엄

감정이 금지당한 세상은 어떤 모양새일까?? 

감정을 되찾기 위한 최강의 특수요원의 최강의 액션

 

3차 세계대전 이후 그 수가 급감한 인류는 감정이 모든 전쟁과 악의 근원이라 판단하고 이를 금지, 감정을 없애는 프로지움을 만들어 사람들에게 주기적으로 복용하게 하여 무감정한 인간을 만든다. 이 과정속에서 감정을 유발하는 물건들을 계속 소각하고 이를 담당하는 '그라마톤 클레릭'으로 구성된 최고위 치안부대를 결성한다. 그러나 이 부대내에서도 최고라고 평가받는 요원인 주인공 '존 프레스턴'이 모종의 사건들로 인해 금지된 감정을 점점 느끼게 되는데... 

독특한 세계관, 단 권 총 두 자루와 절제된 움직임만으로 보여주는 매트릭스급 눈호강 액션! 이 둘만으로도 이미 볼 이유는 충분!

 

 

 

 

 

 

 

 

13. 람보 : 라스트워

수십년간 전쟁터에서 치열하게 싸운 주인공 '람보'는 은퇴 후 전쟁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중 딸처럼 아꼈던 옆집 소녀가 모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자기를 버린 망나니 아버지를 찾으러 멕시코로 가게 된다. 결국 멕시코에서 납치를 당하게 된 소녀를 구출하기 위해 람보는 다시 한 번 전투본능을 일깨우게 되는데... 

전 미육군 특수부대 그린베레 출신이자 최강의 인간흉기 

마초를 대표하는 한 시대의 아이콘이자 그야말로 전설 오브 레전드 

마지막 자기의 농장, 지하동굴로 불러 각종 부비트랩으로 멕시코 마피아를 몰살하는 장면이 작품의 백미, 람보시리즈를 마무리하기에 충분한 역작으로써 아낌없이 추천드립니다.

 

 

 

 

 

14. 트랜스포터

먼치킨 전투력을 갖춘 전직 특수부대 요원인 주인공 '프랭크 마틴'은 묻고 따지지도 않는 배달대행을 서비스하고 있다. 3가지 원칙인 

1. 계약조건을 변경하지 말 것


2. 거래는 익명으로 할 것


3. 절대 내용물을 보지 말 것 

을 철저하게 지키는 고지식한 성격의 주인공. 그러던 어느날 중국 여인 레이를 배달하게 되면서 범죄조직과 연루되게 되는데...

 

치명적인 매력과 액션, 제이슨 스타뎀의 특별한 배달대행이 궁금하다면 이 영화를 추천!

 

 

 

 

 

 

15. 핸콕

강력한 힘과 비행 능력, 총알도 뚫지 못하는 불사 능력으로 범죄자들을 혼내주는 슈퍼히어로인 주인공 '핸콕'. 그러나 방탕한 생활과 까칠한 성격, 거기다 선한 일을 할 때마다 발생하는 부수적인 피해와 문제들로 인해 사람들에게 환영받지를 못한다. 그러던 중 PR전문가인 '레이'를 구출하게 되고 레이는 핸콕에게 감사해하며 핸콕에게 씌어진 나쁜 이미지를 벗겨주기 위해 여러모로 애를 쓰게 되는데...  

일을 수습하려다 일을 더 벌리는 도움 안되는 슈퍼히어로 

PR전문가는 핸콕의 나쁜 이미지를 과연 벗겨줄 수 있을까?? 

심상치 않은 레이의 아내, 그리고 밝혀지는 핸콕의 비밀들 

호쾌하며 박력넘치는 액션, 개망나니 슈퍼히어로가 궁금하다면 이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재밌는 링크

 

툰킹 유튜브 바로가기

 

툰킹

먼치킨웹툰 및 다양한 웹툰, 만화 리뷰

www.youtube.com

 

https://over-t.tistory.com/6

 

먼치킨 웹툰 추천 베스트 10 - 나혼자만레벨업같은웹툰

먼치킨 웹툰 추천 베스트 10 먼치킨이란 밸런스를 무시할 정도로 사기적으로 강한 캐릭터나 그런 플레이를 하는 단어입니다. 먼치킨 웹툰은 이런 사기 케릭이 중심이 되어 이야기가 전개되는 장

over-t.tistory.com

 

https://over-t.tistory.com/71

 

먼치킨 웹툰 추천 완결편 - 나혼자만레벨업같은웹툰

먼치킨 웹툰 추천 완결편 - 나혼자만레벨업같은웹툰 먼치킨이란 밸런스를 무시할 정도로 사기적으로 강한 캐릭터나 그런 플레이를 하는 단어입니다. 요새 가장 사랑받는 장르 중에 하나지요, ��

over-t.tistory.com

 

https://over-t.tistory.com/72

 

먼치킨 영화 추천 베스트 10 - 먼치킨 웹툰에 이은 꿀잼 영화

먼치킨 영화 추천 베스트 10 먼치킨이란 밸런스를 무시할 정도로 사기적으로 강한 캐릭터나 그런 플레이를 하는 단어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선 먼치킨 웹툰을 다뤘었는데 반응이 뜨거워서 이번��

over-t.tistory.com

 

https://over-t.tistory.com/74

 

천재가 주인공인 먼치킨 웹툰 만화 베스트 5

천재가 주인공인 먼치킨 웹툰 만화 베스트 5 넘사벽의 능력치나 사기 특성을 가지고 있는 사기 캐릭터를 지칭하는 단어인 먼치킨 오늘은 천재형 먼치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신체적인 ��

over-t.tistory.com

 

 

댓글